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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 바이어스코퍼레이션(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바이리뷰서비스(이하 “바이리뷰”라 함)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하는 자 간의 권리, 의무 등 기타 필요사항,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란 바이리뷰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회원 등’이란 회원, 회원 등록의 신청자 및 본 웹 사이트의 열람자를 가리킵니다.
    5.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ID’란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9. ‘클라이언트’란 본 서비스에 제공되는 광고, 홍보 등을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광고주를 말합니다.
    10. ‘블로그’란 회원이 RSS 주소를 입력하거나 직접 URL을 제공하여 등록된 회원의 블로그를 말합니다.
    11. ‘포스트’란 회원이 블로그를 등록하여 서비스 통해 게재한 글을 말합니다.
    12. ‘콘텐츠’란 회사의 캠페인에 응모하기 위해 회원들이 블로그의 RSS주소를 이용하여 등록한 블로그 포스트를 의미합니다.
    13. '캠페인'이란 블로거들이 특정 주제나 이벤트에 참여하기위해 포스트를 작성하는 활동 전반을 말합니다.
    14. ‘구매자’란 회사에 등록된 공급자의 상품을 구매하는 회원을 말하며, 일반회원에게 구매의 자격이 부여 됩니다.
    15. ‘공급자’란 상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광고양식에 맞추어 상품을 등록한 회원을 말하며, 공급자회원에게 판매의 권한이 주어집니다.
    16. ‘회원등급’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에 따라 일정한 기준에 의하여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을 말합니다.
    17. ‘경험추천’이란 콘텐츠를 보고 난 후 해당 글에 대한 추천을 누를 수 있는 버튼을 뜻합니다.
    18. ‘나도경험하기’란 1) 경험추천이 일정 수가 쌓이거나 2) 상품 구매 후 상품평을 쓰거나 3) 경험글 작성 후 관리자에 요청 후 승인이 되면 경험포스팅 하단에 다른 사람이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버튼이 생기는데, 이것을 ‘나도경험하기’라고 정의 합니다. 경우에 따라 ‘바로 구매하기’라고 표현될 수도 있습니다.
    19. ‘영업일’이란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날로서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말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으며,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 제 2 장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회원은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양식에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신청을 하며, 회사는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시 기재사항)
    1.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 (이름, 이메일 등)를 가입신청 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2. 타인의 명의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삭제되거나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복수의 회원 ID로 본 서비스에 중복해서 등록해서는 안됩니다. 회사가 동일 인물에 대한 중복 회원 등록이 있다고 판단했을 경우, 그 회원 자격 및 수익금 전부를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 등)
    1. 회사는 회원이 제6조의 각 호를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 2. 회사가 정하는 회원의 가입대상은 만 14세 이상의 사람으로 하며, 본 규약을 승낙 후 회사 소정의 가입 절차를 모두 완료한 사람으로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a. 가입신청자가 제28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b.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c.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d. 회원 재가입, 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편법적으로 수취하는 경우 및 이 과정에서 명의도용 등의 행위 우려가 있으므로 이러한 불•편법 행위 차단 등의 목적으로 회원이 자발적인 의사로 회원탈퇴를 한 후 1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경우
    e. 제 6조의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에서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a.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b.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c.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d.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e.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회원, 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동조 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와 광고주간의 광고계약에 따라서 서비스에 게재된 광고를 이용하거나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회원과 광고주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a. 회사는 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 여부 확인 등 회원에게 필요한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b. 회사는 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입힌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광고주에 대하여 서비스 내에 현재 게재되고 있는 광고의 중단을 요청하거나 해당 광고주와 동일한 내용의 광고계약 체결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시행합니다.
    3.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이용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다량 메일 발송 등이 곤란한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상품평 관리)
    1. 상품평은 구매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이 작성할 수 있으며,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상품평 작성자는 자신이 작성한 상품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공개된 상품평 및 첨부된 의견이 공개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회사는 당해 상품평 및 첨부된 의견에 대하여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평이 삭제되는 경우 상품평에 첨부된 의견도 함께 삭제됩니다.
    2. 거래 상대방에 대한 거래만족도 평가 및 상품평은 전적으로 평가 당사자의 책임 하에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상품평의 내용이 실제 제품과 현저하게 차이가 날 경우에 회사는 당해 상품평 및 첨부된 의견에 대해서 수정을 요구 하거나 공지 할 수 있습니다.
    3. 아래와 같은 내용에 따라 상품평을 삭제하거나 이용자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a. 회원등급 또는 거래만족도의 증가를 조작하기 위하여 발생하는 만족도 평가행위
    b. 높은 만족도 및 상품평을 쓰는 대가로 금전 또는 기타의 보상을 받거나 받기로 약정하고 이루어진 평가결과 및 그 평가행위
    c, 상품평을 통하여 타인에 대한 모욕, 명예훼손, 신용을 훼손하는 등의 행위 및 그 평가결과
    d. 기타 회원평가제도의 목적과 취지에 반하여 평가제도를 이용하는 행위

    제 13 조 (콘텐츠의 관리)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콘텐츠는 사전 통지 없이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a. 대한민국의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b.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c.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d.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e.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f.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g. 회사의 운영정책 또는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h.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2. 회원은 수집된 자신의 콘텐츠에 대해 언제든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삭제 요청 방법은 운영 정책 및 안내에 따릅니다.

    제 14 조 (저작권 정책)
    1.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회원이 수집을 허가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해당 콘텐츠를 위한 연결 정보의 생성 및 검색을 위하여 서버에 콘텐츠에 대한 일정 크기의 사본을 저장합니다. 해당 콘텐츠에 대한 보상을 지급 받았을 경우에는 광고주는 해당 콘텐츠를 홍보나 기타 필요에 의해 정보가 편집 또는 훼손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동의 절차를 거치지 않은 콘텐츠의 경우 회사는 해당게시물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회사에서 수집하여 저장하고 있는 자신의 일부 또는 전체 콘텐츠에 대한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삭제 요청 방법은 운영 정책 및 안내에 따릅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콘텐츠에 대한 이용권, 서비스상의 게재권 등을 갖습니다. 단, 외부 게재의 경우 회원으로부터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야하며, 동의한 콘텐츠에 한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등록된 회원으로부터 수집된 콘텐츠에 대해 제 13조 각 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게시자에 대하여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또는 정지,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회사에게 콘텐츠에 대한 삭제 요청 시, 기술적인 문제가 없는 한 일주일 이내에 콘텐츠를 영구 파기합니다.

    제 15 조 (할인 쿠폰)
    1. 회사 또는 공급자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 구매시 일정금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할인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권한만을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할인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고, 상품구입 후 취소나 반품으로 인하여 환불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구매자에게 제공 된 할인쿠폰은 한 상품 구매시 중복으로 사용 할 수가 없습니다. 단, 할인쿠폰의 발행자가 서로 다른 경우(회사 또는 공급자)는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제 17 조 (회원 ID의 변경과 관리)
    1. 회원은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에 의한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와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게 통보하고, 회원의 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3. 등록 내용의 변경이 있는 경우는 회원은 즉시 회사 소정의 절차에 의해 등록 내용을 수정하지 않으면 안되며, 항상 회원 자신의 정확한 정보가 등록되어 있도록 등록 내용을 관리, 수정할 책임을 집니다.
    4. 등록 내용의 변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변경의 신고를 하지 않았을 경우, 회사는 변경 등록 전에 행해진 거래나 각종 행위에 대해 변경 등록 전의 정보에 준거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에 따라 발생하는 회원의 손실과 피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의 ID가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타인과 중복되지 아니하는 ID로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사이트 통합, 회사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합니다.

    제 18 조 (탈퇴)
    1. 회원은 탈퇴하는 경우 회사 소정의 절차에 따라 회사에 신고하는 것으로 합니다.
    2. 회사에서 해당 회원의 탈퇴 처리 종료 후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의 실수로 인한 탈퇴방지 및 반복적인 재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로부터 1년이 지난 후 삭제됩니다.
    3. 회원은 탈퇴하려는 시점에서 본 서비스에 의한 사례가 지불될 예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탈퇴 전에 사례 입금을 회사에 요구하는 것으로 합니다.
    4. 탈퇴 전에 요구가 되지 않았을 경우 탈퇴와 동시에 사례를 받을 권리는 말소하는 것으로 합니다.
    5. 회사는 탈퇴 이후의 사례에 대한 요구, 문의 등의 일체의 처리를 행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6. 회사가 정한 규약 13조에 의거하여 해당사항에 포함된다고 판단한 회원은, 회사의 독자적인 판단에 의해 탈퇴시킬 수가 있습니다.

    제 19 조 (사례 지급)
    1. 회사는 캠페인 참여로 블로그 포스트 게재의 보수로서 회원에 대해 현금, 경품으로 교환 가능한 당사 규정의 포인트, 또는 추첨에 의한 경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사례의 종류, 제공 방법 및 제공 기간은, 각 안건(정보 전달) 마다 당사가 정하는 것으로 합니다. 경품의 추첨은 당사가 별도 정하는 방법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하며 포인트 계산은 당사가 산출한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3. 회원의 잘못으로 회원이 사례를 받을 수가 없을 경우, 회사는 일절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본 서비스의 이용에 의해 발생하는 사례의 종류 중 블로그 지원금에 대한 지급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및 세금은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회사가 회원에게 정보 게재에 대한 사례로서 지급하는 블로그 지원금은 세법상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으로 분류가 됩니다. 따라서 원천징수형식으로 부가되는 세액은 사업소득에 적용되는 세법 기준에 따라 지급요청한 금액에 대해서 총 금액의 3.3%를 원천징수 하는것으로 합니다.
    6. 회사가 회원에게 블로그 지원금을 입금시 발생되는 일반적인 은행송금수수료를 고려해 건당 500원으로 약정합니다.
    7.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는 블로그 지원금의 입금가능기한은 최후 해당 발생 시점부터 2년까지로 합니다.
    8. 기타 회원의 실수로 인하여 발생되는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20 조 (클라이언트의 게재 보고 및 게시물 이용)
    1. 회원이 게시한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 14조 각항에 따릅니다.
    2. 게시물을 게재하여 회사에 보고되었을 경우 그 URL를 클라이언트 쪽에 인쇄, 혹은 데이터 파일로 제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회원은 클라이언트에게 인쇄 혹은 데이터파일로 제출하는 부분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4. 클라이언트는 해당 회원과 회사의 동의 없이는 회원이 작성한 게재 내용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5. 클라이언트가 회원이 작성한 콘텐츠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와의 협의를 거쳐야합니다.



  •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2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고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외부로 유출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5. 회사는 당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하며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 22 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a. 고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b. 법률, 조례 그 외의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c. 회사, 클라이언트에 불이익이라고 판단되는 비방, 중상 등을 포함한 기업행위
    d. 선거운동 혹은 이것에 유사하는 행위, 또는 공직 선거법 등의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e. 또한 회원은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ID, 비밀번호, 블로그 주소, RSS 주소 등을 도용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f.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 노출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익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에게 협의를 요청하고 사전 동의를 구하도록 합니다.
    g. 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h.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등의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i.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덧붙여 만약 회사에 있어 회원이 기입한 내용이 부적합하다고 판단하여 회원에 삭제 요청을 했을 경우에는 해당 기입 기사 및 관련하는 코멘트나 댓글 등의 삭제에 응해 삭제 요청일로부터 1일 이내에 삭제 대응할 것을 약속하는 것으로 합니다.
    3. 동조 2항 이외의 사항은 바이리뷰의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4. 제 13조 각 항을 위반하는 게시물은 바이리뷰를 통한 해당 글의 접속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 5 장 손해배상 등

    제 23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회사에 지급한 이용료의 범위 내에서만 손해를 배상합니다. 예를 들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행하는 영업행위와 관련된 손해, 회원이 저장, 전송하는 정보의 가치에 해당하는 손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입게 되는 회원의 컴퓨터나 기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자료 등의 손상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원이 미리 회사에 그 사실을 알렸다 하더라도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3. 본 서비스로 인해 손해배상 청구를 하고자 할 때 회원은 손해배상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손해배상 청구사유, 금액,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 24 조 (면책사항)
    1. 회원간에 이루어지는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상품의 배송, 청약철회 또는 반품 등의 거래진행은 거래의 당사자인 공급자 회원과 구매자 회원간에 수행되어야 하며, 회사는 거래진행에는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데이터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 기타 회원의 본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이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기타 기업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4. 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6 조 (기타 조항)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재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3. 회사는 구매자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시 발생 할 수 있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의 적극적 수렴, 그의 해결, 회원 상호간에 분쟁 조정을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 및 의견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검토 후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사항에 대하여서는 그 사유와 처리기간에 대하여 e-mail 혹은 전화를 통하여 회원에게 통보를 합니다.



    본 약관은 2014년 10월 23일부터 적용됩니다.